news

소형 차단기를 위한 단락 보호 그리고 하중 초과 보호를 만드는 방법

August 6, 2019

첫째로, 하중 초과 보호:

 

차단기의 하중 초과 보호 기능은 원리에 의해 바이메탈이 온도 상승에 따라 동쪽으로 향하게 하고 구부려지다 깨닫습니다. 작은 차단기가 닫힌 후에, 안 바이메탈은 정상적인 작동 국가에 있는 특정 현재 격렬한 때문이. 판금에는 다른 열팽창률이 있고 구부리기 일으키는 원인이 됩니다.

 

정상적인 현재 (1.13In)에는 작은 구부리는 각, 그래서 돌격이 아닙니다 경쾌한 기계장치를 넘어지는 이젠 그만이 있습니다. 선에는 일반적인 하중 초과가 있을 때, 하중 초과 현재 (1.45In)가 도달될 때, 두금속 구부리는 각은 크 넘어지는 것은 방아쇠를 당깁니다. 기계장치에 있는 레버는, 돌격 소형 차단기의 넘어지는 것이 하중 초과 보호로 작동하다 그래야, 여행 기계장치를 미는 이젠 그만 입니다.

 

소형 차단기를 흘러 관통하는 현재는 다르, 바이메탈은 구부리기의 다른 정도를 일으킵니다.

 

선의 일반적인 하중 초과에서는, 차단기의 경쾌한 시간은 하중 초과 현재가 너무 크지 않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더 길. 현재 GB10963.1-2005 기준의 현재 시간 현재 특성에서는, overcurrent 여행 현재는 정격 현재의 1.45배 입니다. 여행 시간은 1 시간 안에 이어야 합니다.

 

둘째로, 단락 보호:

 

차단기의 단락 보호 기능은 즉석 방출에 의해 깨닫습니다.

 

에 따르면 F는 회로에서 = 안으로 (흡입은 회전의 현재 그리고 수의 제품에 비례적입니다), 즉석 여행 단위 즉석 여행 단위의 회전의 수가 작기 때문에 연결됩니다 (일반적으로 단지 10 匝 또는 더 적은).

 

회로가 일반적으로 작동될 때, 정상 작동 현재에 의해 생성된 흡입은 봄의 반응력을 극복하는 이젠 그만이 아닙니다 소수 회전 때문에, 그래서 선은 일반적으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선이 단락되거나 가혹하게 과대 적재될 때, 정상적인 동작 전류 보다는 더 큰 시간의 몇 시간 또는 몇몇 10인 강자기장을 생성하기 위하여 유도 코일이 아주 높이 현재에 의하여 흘러 관통합니다.

 

코일의 회전의 수는 변화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현재는 몇 시간 또는 몇 시간 증가됩니다, 그래서 흡입은 또한 몇 시간 또는 몇 시간 증가됩니다. 강요 레버는 차단기를 넘어지 빨리 이용됩니다. 큰 현재 때문에, 차단기의 여행 시간은 0.1s 안에 일반적으로 있습니다.

 

그리고 반응력 봄은 적당하게 선정될 한, B 유형, C 유형 및 D 유형 즉석 방출의 조정 요구에 응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중요한 성분은 아크 자동활송장치입니다. 차단기가 닫힐 때, 큰 아크가 2개의 접촉 사이에서 생성될 마침 그때.

 

아크 자동활송장치의 역할은 그로 인하여 아크의 역효과를 감소시키는 열 분산 지역 및 아크 방출 공간을, 증가해서 아크를 빨리 감소시키기 위한 것입니다.